HOME 채용정보 채용정보(학교)

채용정보(학교)

[추천 채용] LG U+ 고객지원센터, 모바일 직영점 정규직 모집
  • 작성자 (20192016 / 창.취업성공지원센터)
  • 작성일자
  • 조회629

안녕하세요! 연암대 학우 여러분! 

 

이번에 LG 그룹 계열사인 'LG U+ 고객 지원 센터' 와 '모바일 직영점 사원'  정규직 모집 ( 직영점은 계약직 후 전환) 채용 공고를 올려드립니다. 


코로나로 인해 하반기 취업 시장이 얼어 붙었지만  다행히  LG U+ 는 적합한 지원자가 있다면  수시로  추천 채용을 하고 있습니다.  

 

LG U+ 계열 회사라 기업이 안정적이며 현재 연봉 3,000 이상 (최소 2,600 이상) 받아가는 졸업생들이 있기 때문에 

 

직무 성향이 맞거나 높은 연봉을 원하시는 분들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. 

 

이를 위해 사전에 창취업성공지원센터에서는 성격, 기질, 멘탈 검사 후 직무 적합여부를 판단해

 

드리고 있습니다. 검사 후 적합여부를 보고 추천 채용 해 드리니 부담없이 지원해 보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* 성향 검사 및 지원 문의 : 창취업성공지원센터 박중희 041-580-1148 ,010-4421-7735, 카톡 : Empowering 

* 이력서 제출 e-mail : careermentor@yonam.ac.kr  (자소서 제외, 자소서 항목은 다르기 때문에 추후 알려 드립니다.) 

 

 

  ----> 연암대는 LG연암학원 소속이라  LG U+ 인사 담당자와 협조 관계를 유지하고 있어 입사에 필요한 정보를 많이 알려 드릴 수 있습니다. 

 

* 지원자가 5명이 넘으면 LG U+ 채용담당자가 직접 학교에 와서 면접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.